선릉 CAN BE FUN FOR ANYONE

선릉 Can Be Fun For Anyone

선릉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특히나 능침과 능침을 연결하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항상 갈때마다 마음이 편안해 져요. 아래는 성종의 능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정현왕후의 릉. 여기로 올라가면서 오르막이 시작되지요.

정자각 위에는 마치 잡귀를 쫓고 군왕을 호위하는 무사 형상의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어 신기했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연휴인줄 모르고 갔다가 대박사건 사람이 너무 많았다는...그래도 워낙 공간이 넓어 충분히 쉴 수 있어요!

이용목적을 상세히 작성하여 남겨주세요.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서울 맛집 투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아마 저희 아들도 몇 년 뒤에는 저희와 같이 오지 않고, 이렇게 친구들과 다니겠죠? ㅎㅎ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선릉 머무를 정 룸 모습ㅎㅎ 여러분 뜬금없긴한데 저기 에어컨 쪽 벽을 보면 세로줄 가득한 고급진(?

능호는 선릉(宣陵)으로 선(宣) 자는 한자 의미론 베풀다란 뜻이 있고 시법 상으론 '선하고 선릉오피 성스러우며 견문이 넓은 경우를 선이라 한다.

이렇듯 어렵게?! 터를 잡은 성종의 능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임진왜란 때 왜적들에 의해 파헤쳐지고 재궁(관)이 불타는 등의 피해를 당하였습니다. 나쁜넘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왕의 치적을 기리기 위해 세워놓은 비석을 보호하기 위해 세워놓은 비각 위로 날 줄 모르고 걸어다니기 바쁜 비둘기 한 마리가 날아와 잠시 쉬어갑니다.

Report this page